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본문시작

진인공고 제2019-22호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결과 공고

 

2018년 11월 2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한 더불어진인마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진인마을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2018년 12월 26일 15:00에 동 위원회를 개최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 계약 업체를 선정하였사오니 해당 업체는 공고일로부터 5일(공휴일제외) 이내에 계약에 응해 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내용 : 더불어진인마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0. 01. 01. ~ 2020. 12. 31

 

3. 납품계약금액 : 일금일억이천구백만원정도(₩129,000,000)

 

4. 참여업체 : 총 5개 업체

 

5. 선정업체 : 씨제이프레시웨이

 

6. 선정사유 : 더불어진인마을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 기준표」에 따라 전반적인 수행능력, 품질, 위생도, 납품시스템, 가격, 부가적인 서비스 등을 입찰평가위원회를 통하여 평가한 결과, 최고 평점을 받은 씨제이프레시웨이가 계약 대상업체로 선정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2. 20.

 

 

더불어진인마을 원장

제목 날짜
2023년 더불어진인마을 기능보강사업(승강기 안전장치(법정7개항목) 교체 및 보완 공사) 준공금 지급현황 공고 File 2023.11.15
2023년 더불어진인마을 기능보강사업(승강기 안전장치 교체 및 보완 공사) 변경계약 공고 File 2023.11.15
2023년 더불어진인마을 기능보강사업(승강기 안전장치(법정7개항목) 교체 및 보완 공사) 계약체결 현황 공고 2023.06.30
2023년 더불어진인마을 기능보강사업/승강기 안전장치(법정7개항목) 교체 및 보완 공사 견적제출 마감 결과 공고 File 2023.06.28
2023년 더불어진인마을 기능보강사업(승강기 안전장치/법정7개항목 교체 및 보완 공사) 견적제출 재공고 File 2023.06.15
2023년 더불어진인마을 기능보강사업(승강기 안전장치(법정7개항목) 교체 및 보완) 업체 선정을 위한 견적제출 안내 공고 File 2023.06.12
후원관련 안내 ! 2006.01.13
단가계약일반경쟁입찰 공고 2006.12.29
제10회 더불어 여름캠프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2007.06.14
2007년 더불어 후원의날 행사 자원봉사자 모집 2007.10.08
물품구매 전자 입찰공고 2012.02.23
더불어복지재단 2008년 3차 추가경정 예산내역 2009.02.16
2008년 제11회 더불어 여름캠프 자원봉사자 모집 2008.06.20
더불어진인마을 강당동 증축 및 더불어장애인복지센터 신축(건축,기계)공사 수의계약내역 공개내역서 2009.05.13
더불어복지재단 2008년 2차 추가경정 예산내역 2009.02.16
더불어복지재단 2008년 1차 추가경정 예산내역 2009.02.16
더불어복지재단 2008년 예산내역 2009.02.16
더불어복지재단 2009년 결산내역 2010.04.13
2009년 더불어복지재단 후원금 및 후원물품 수입 및 사용내역 2011.06.22
더불어복지재단 2007년 결산내역 2009.02.17
더불어복지재단 2011년 1차 추가경정 예산내역 2011.06.22
2010년 더불어복지재단 후원금 및 후원물품 수입 및 사용내역 2011.02.11
더불어복지재단 2011년 1차·2차 추가경정 예산 2011.07.25
더불어복지재단 2012년 1차·2차 추가경정 예산 2012.02.28
더불어진인마을 소방시설물보완공사(건축) 설계도면 2013.07.26
더불어복지재단 2011년 예산내역 2011.06.22
태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