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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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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인공고 제2019-22호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결과 공고

 

2018년 11월 2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한 더불어진인마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진인마을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2018년 12월 26일 15:00에 동 위원회를 개최하여 아래와 같이 최종 계약 업체를 선정하였사오니 해당 업체는 공고일로부터 5일(공휴일제외) 이내에 계약에 응해 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내용 : 더불어진인마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0. 01. 01. ~ 2020. 12. 31

 

3. 납품계약금액 : 일금일억이천구백만원정도(₩129,000,000)

 

4. 참여업체 : 총 5개 업체

 

5. 선정업체 : 씨제이프레시웨이

 

6. 선정사유 : 더불어진인마을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 기준표」에 따라 전반적인 수행능력, 품질, 위생도, 납품시스템, 가격, 부가적인 서비스 등을 입찰평가위원회를 통하여 평가한 결과, 최고 평점을 받은 씨제이프레시웨이가 계약 대상업체로 선정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2. 20.

 

 

더불어진인마을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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